카테고리 없음

이 조언을 통해 웹 호스팅을 단순화할 수 있음

구역고지 2020. 6. 2. 19:32


이 조언을 통해 웹 호스팅을 단순화할 수 있음



웹 호스팅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개인이나 기업이 인터넷상에서 존재감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웹 호스팅에 돈을 쓰기 전에, 이용 가능한 호스팅 제공자들의 바다 중에서 선택할 때 몇 가지 질문들과 알아야 할 것들이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가장 중요한 웹 호스팅 요소 몇 가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려 중인 각 잠재적인 웹 호스트가 어떤 계획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많은 무료 사이트에서는 정적 페이지만 제공하므로 자신의 언어 스크립트를 추가할 수 없다.


동적 스크립팅이 가능한 페이지가 필요한 경우 여유가 있는 유료 호스팅 서비스를 찾는 것이 좋다.




지속적인 운영 중단이 없는 웹 호스트를 선택하십시오.


장시간 가동 중단에 대한 변명을 늘어놓는 회사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얼마를 청구하든 운영 중단이 자주 발생하는 호스트와는 절대 계약해서는 안 된다.




성장 여지가 충분한 웹 호스트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HTML의 한 페이지에는 많은 공간이 필요하지 않지만, 이미지와 비디오를 추가하여 당신의 사이트를 더 복잡하게 만들면 당신의 공간 요구는 빠르게 증가할 것이다.


100MB의 디스크 공간에 대한 액세스 권한은 사이트 개발에 충분해야 한다.




웹 사이트에 보안이 중요한 경우 보안 서버 인증서를 찾으십시오.


이것은 방문자들이 사이트의 안전한 지역에 도달했음을 알려주는 애플릿을 당신의 웹사이트에 추가할 것이다.


이것은 주소나 신용카드 번호와 같은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영역에서 중요하다.




대부분의 호스트는 이미 사용자 자신의 사이트를 백업하도록 요구한다.


최악의 상황이 발생하면 필요에 맞게 백업이 예약되어 있을 것이라고 믿을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의 데이터를 백업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어떤 것이 완전히 실패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웹 디자인을 처음 접하는 경우, 현재 필요한 기능보다 기능이 많은 사람과 달리 좋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 호스트를 선택하십시오.


안내료를 지불하지 않고도 질문에 대한 답을 쉽게 찾을 수 있다면, 유치 계획은 금값으로 가치가 있을 것이다.


그 회사의 기술 지원은 처음에 당신이 가장 많이 사용할 서비스일 것이다.




훌륭한 웹 호스팅 공급자를 찾는 쉬운 방법은 여러 개의 상을 받은 회사를 찾는 것이다.


이를 통해 호스트의 기술 지원 및 고객 서비스에 대한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가짜 상은 가능하지만, 대부분의 웹 호스팅 상은 합법적이다.


대부분의 상은 팬 투표로 선정되기 때문에, 그 상은 서비스 신뢰도를 준다.


팬 어워드가 많은 호스트들은 반드시 고려되어야 한다.




전용 서버를 구입해 보십시오.


전용 서버를 사용하면 더 많은 스토리지 공간과 대역폭을 확보할 수 있으며 바이러스나 기타 공격의 위험도 줄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서 더 나은 경험을 줄 수 있다.


행복한 고객은 시간을 거듭해서 돌아오는 고객이 될 것이라는 사실을 항상 기억할 필요가 있다.




전화 접속을 사용하여 인터넷에 접속하는 경우, 자신의 사이트를 호스트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사이트를 항상 가동시키고 운영하는 유일한 방법은 항상 빠르게 인터넷 연결을 제공할 수 있는 회사에 의해 그것을 주최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호스트 선택을 포기하고 당신의 전화 접속을 통해 당신의 사이트를 운영하려고 한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지연과 과도한 다운타임으로 고통 받을 것이다.




웹 호스트의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들의 사이트가 아마추어적이라면, 템플릿이나 오타가 난무하는 것이라면, 이것은 거대한 붉은 깃발이다.


그들은 경험도 없고 심지어 사기꾼도 없는 새로운 회사일 수도 있다.


전문적이고 잘 설계된 웹사이트는 HTML로 회사의 역량을 입증하고 사소한 세부사항까지도 처리한다고 말한다.




사기꾼과 숨겨진 수수료를 조심하라.


많은 호스팅 회사들은 추가 요금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고 가격을 광고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호스팅 계획에 무엇이 포함되고 당신이 필요로 할 기능들을 알아내야 하는 이유다.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공급자를 선택하십시오.




앞서 언급했듯이 웹사이트를 가지려면 웹 호스팅 서비스가 필요할 것이다.


웹 호스트를 찾을 때 무엇을 물어봐야 하는지 아는 것이 웹 사이트를 매일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핵심이다.


당신이 받은 힌트와 팁은 당신이 신뢰할 수 있고 저렴한 웹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